VR STAR,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모든 VR어트랙션 50%할인

11/23/2017, 11:53:56 AM

 

 

본문 첨부 이미지
▲ (사진제공=VR STAR)
미국 최대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국내 기업들도 파격적인 행사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주식회사 알웨이브의 가상현실(VR)종합 테마파크 브랜드인 'VR STAR'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 행사를 준비했다.

인천 송도 테크노파크역과 연결되는 복합쇼핑몰인,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에 조성된'VR STAR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파격적인 할인 행사로 방문객들에게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행사에서는 점포 내 운영하는 모든 가상현실(VR) 관련 체감형 놀이기구 및 게임을 정상이용가격의 50%로 이용할 수 있다.

떨어지는 듯한 아찔한 고공 및 낙하체험을 느낄 수 있는 고소공포 체험은 물론,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서 귀신을 마주하는 유령의 집, 수직낙하바이킹, 판타지 세계를 그대로 구현한 매직월드, 황량한 사막을 가로지르는 롤러코스터와 극한의 상황에서 직접 VR장비를 착용하여 좀비를 사냥하는 게임 등 남녀노소에 상관없이 큰 인기를 끄는 콘텐츠 게임 체험 수십종류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점포에 함께 설치된 실내양궁장 체험도 50%할인하여 이용가능하다. 우리나라 양궁 국가대표선수들이 사용하는 양궁 전문제품인 삼익스포츠 장비가 도입되어 '리얼한 궁사체험'을 할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26일까지 진행되지만, 이번 수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은 30일까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