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STAR, 수험표 할인 이벤트 진행

11/22/2017, 6:59:41 PM
▲사진제공=VR STAR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가상현실종합유통기업인 주식회사 알웨이브의 가상현실(VR) 테마파크 브랜드인 'VR STAR'가 23일 수능시험을 마치는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VR STAR' 관계자는 인천 송도 복합쇼핑몰인 트리플스트리트내 위치한 'VR STAR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에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표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11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VR STAR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제에서는 VR테마파크내 비치된 모든 가상현실체험게임 및 놀이기구와 새로 도입된 실내 양궁장 및 사격게임을 수험생들이 올해 수능 수험표를 직원에게 제시하면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전 세계 유명 테마파크의 롤러코스터를 가상현실로 재현하여 극한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VR 롤러코스터, 칠흑같은 어두운 방을 배회하는 귀신들을 만나는 특급 귀신의 집과 아찔한 고층빌딩의 꼭대기에서 공중걷기 체험할수 있는 고소공포체험.중력을 느끼며 초고속으로 낙하하는 스릴을 느낄수 있는 바이킹, 우주 한가운데에서 행성과 별의 이동을 감상하는 우주탐험을 비롯한 수십종의 체험형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상현실과 전신 체감형 4D 시스템이 결합되어 마치 실제 로봇에 탑승한 듯한 착각에 들게 하여 우주행성을 배경으로 적들을 섬멸하는 스페이스 로봇 디펜스 게임 등 체감형 게임 콘텐츠도 이번 수험표할인 행사 기간 동안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실내 양궁장에서는 연습용 활이 아닌 실제 양궁선수들이 사용하는 전문 양궁장비를 도입하여 더 사실적이고 감각적인 경험을 제시한다.

 

수험생이 아닌 고객에게도 혜택이 존재한다.

 

'VR STAR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4일부터 26일기간 동안 모든 고객이 할인된 금액에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17684